[t:/]$ 블로그_

맥주

2006/08/02

pic

90년대 락까페 남자 : 하이네켄
90년대 클럽 여자 : 코로나

90년대 변두리 나이트 : 카스
90년대 성인 나이트 : 하이트

90년대 심야 부루스 : 칼스버그

21세기 바 여자 : 레페브라운, 레페
21세기 바 남자 : 호가든

자아과잉(중2병) : 기네스, 사뽀로 실버컵
자아과잉(고2병) : 산미구엘, 사무엘 아담스, 아이스하우스
자아과잉(대2병) : 벡스, 벡스다크, 아사히 슈퍼드라이, 암스텔

초딩 : 후치, KGB, 슬래머류, 과즙류.

로바다야끼 : 기린
이자까야 : 사뽀로

발랄 : 카프리
경박 : 엑스필 (뒷북)

게으름 : 버드와이저, 밀러
부지런 : 버드아이스

버드아이스 짭 : 밀러 라이트

찐따 : 찐따오

재벌 : 그롤쉬, 피셔.

이마트 : 크롬바커

신혼여행 : 싱하, 타이거

정체성 혼란 : OB

호기심 : 대동강

모르겠다 : 레드독, 쿠어스 (안 먹어봤음)

위 내용은 어거지로 꿰맞춘 맥주의 이미지이며 사실과는 관계없음.

간단 테스트

  1. 버드아이스 품귀 사태에 대해서 알고 있다.
  2. 레드락 공급 이상을 겪어봤다.
  3. F1 경기에서 3개 이상의 맥주 광고를 인식했다.
  4. 고삐리 시절 심야 광고에서 칼스버그 광고를 보고 먹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
  5. 라거, 회오리, 블루의 어리버리 삼박자를 비판한 적 있다.
  6. 크... 크라운 -_-;
  7. 암반수. 최적 음용 온도, 하이트
  8. 재활용 회수 누적 맥주병 식별법.
  9. 카스 라이트와 아침 공복의 관계

8개 이상 : 개막장 7개 이상 : 막장









[t:/] is not "technology - root". dawnsea, rss